본문 바로가기

Jack in the Box

아~ 미..........녀는 진짜 괴롭나...








































 
















일본의 원작만화를 영화화한 이영화..
를 보니  그닥 괴로워 보이진 않는다..
석류를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새태를 반영하는..  얼짱,다이어트,성형, Show Biz 등등 여러가지 이슈들을 가볍게 터치하고 지나간다..
감독은......(아니 원작작가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던걸까?
성형하고 솔직하면 만사오케이? (원작을 못봐서 머라 말하기 좀 그러네..)

























영화를 본 솔~찍한 나의 느낌은
한마디로   '김아중 가수 만들기 프로젝트' 라는거다.
줄거리는 평이하고 눈에 띄는건 김아중의 가창력이다.
살짝 전율을 일으킬만큼... 
내심 가수를 해보는것이 좋을것 같다고 생각하기도했다.
심지어는 차세대 이효리로서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나의 지극히 주관적인..생각입니다 -_-;)
차라리 김아중이 지금보다 더 지명도가 없을때
스타만들기 컨셉으로 이영화를 만들었다면 더욱 효과도 크고
영화도 잘되지않았을까하는....(생각은 접었다;;)














































그러나 기자간담회장서 가수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없을거라 단언하는 김아중..
깔끔한 이미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기서 살짝 느낀점
감독과 김아중 주진모 셋이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도중
셋이 너무 떨어져있어 가까이서라고 하니까
가운데있던 김아중이 감독쪽으로 갔다 주진모 쪽으로 갔다
갔다왔다를 반복했다.  ㅋ 약간 소심?
그런 연유로 찍은 사진





























노래는 마리아나 비유티풀걸보다는 개인적으로
극중 김아중이 립싱크대역으로 부르는 발라드가 좋았다..  제목은 잘 모르겠다..별?

김아중 팬이라면 볼만한 영화.




사족:
극중 립싱크가수.. 왕섹쉬.


























P.S.

많은 여배우들이  주인공을 고사했다고 한다..
왜일까..?

김아중씨........ 실제로 성형하셨나요?